엠피인터랙티브
close

업계 정보

[엠피-공지] 클릭초이스플러스 광고 노출형태(UI) 변경 안내 (6/12)

  • 날짜 2014.05.28 10:50 조회 884

안녕하세요, 엠피인터랙티브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주요 내용입니다.

 

2014년 6월 12일, 클릭초이스플러스 상품이 신규 업종 추가 및 키워드 확장에 맞추어 광고의 노출형태(UI)를 변경합니다.

이번 변경을 통해 그동안 펜션, 베이비포토, 인테리어 등 각기 업종별로 조금씩 다르게 노출되던 광고형태에서
각 업종별 UI의 장점들을 모아 통일된 광고 노출형태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 클릭초이스플러스 광고 노출형태(UI) 변경 ]

 

■ 적용일
: 2014년 6월 12일 (목)~

 

■ 노출형태 

                    [ 미리보기 화면 ]


■ 적용내용
1. 모든 업종의 미리보기에 "좌우 플리킹"을 적용하여, 업체별 광고노출기회가 증대됩니다.

이용자가 특정 업체의 미리보기 화면에서 좌우로 플리킹(넘겨보기)할 경우,
같은 키워드를 구매한 다음 업체의 미리보기 화면이 제공됩니다.
이에 따라, 광고주는 광고 노출기회가 증대될 수 있으며,
이용자는 더욱 편리하게 다양한 업체의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내 업체를 소개하는 추가정보를 "상하플리킹"을 통해 최대한 많이 담을 수 있습니다.
클릭초이스플러스의 특징이 업종별 특화 상품인만큼,
내 업체를 알리는 데에 꼭 필요한 추가정보들을 위 아래로 연결된 한 페이지에 모두 담아,
이용자들이 빠르게 내 업체의 다양한 부가정보 및 서비스들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용하였습니다.

위 아래로 연결된 페이지에는 업종에 따라 추가이미지, 지도, 상품 영역 등 다양한 정보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3. 전체적인 UI 통일을 위해 "업체 대표이미지", "배경이미지" 등이 적용됩니다.

업종간 UI통일을 위해 기존에 일부 업종의 미리보기 화면에 제공되던 '소개이미지'는 더이상 사용하지 않으며,
대신 업체정보 관리에서 업체 대표이미지, 배경이미지를 제공합니다.


- 업체 대표이미지는 업체단위로 1장씩 등록하는 이미지입니다.
  업체별 로고, 대표 상품 등 각 업체를 대표할 수 있는 이미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배경 이미지는 미리 보기 안에서 이용자가 가장 먼저 접하는 업체 단위의 큰 이미지입니다.
  해당 업체의 분위기나, 서비스의 컨셉 등을 보여주실 수 있는 이미지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알아두세요!

신규 적용되는 업체대표이미지, 배경이미지는 초기 임의 적용되며, 6월 12일부터 수정 가능합니다.

2014년 6월 12일(목)부터 광고관리시스템에 해당 이미지를 변경/관리할 수 있는 기능이 오픈됩니다.

따라서 개별적으로 업체 로고 등으로 변경하고자 하시는 광고주께서는 6월 12일 시스템 오픈 이후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별도로 등록하시기 전까지는 원활한 광고 적용을 위해
업체대표이미지는 통합검색 결과에 사용되는 대표이미지를,
배경이미지는 기존에 등록하신 기타이미지 중 하나로 대체하여 노출될 예정입니다.
 

"이미지별 텍스트" 및 "홍보문구" 등 그룹별 광고소재 관리 기능을 활용하여, 광고캠페인에 따라
그에 맞는 업체정보를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2014년 5월 추가된 그룹별 광고소재 관리 기능을 이용해, 각 광고캠페인에 맞는 개별 소재들을 매칭하여 광고를 노출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테리어 광고주의 경우, 업체정보 관리 하위에 '오피스 인테리어', '카페 인테리어' 등의 소재 그룹을 별도로 등록하여
'오피스 인테리어' 소재그룹과 '오피스 인테리어' 광고캠페인을 매칭하여 광고를 노출하도록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