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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공지] 모바일 파워링크 및 모바일 광고더보기 지도 정보 내 광고 노출 안내

  • 날짜 2014.06.04 11:42 조회 995

안녕하세요, 엠피인터랙티브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주요 내용입니다.


저희 네이버 검색광고에서는 지난 2013년 7월부터 모바일 파워링크 및 모바일 광고더보기(이하 모바일 통합검색)에서
일부 지역정보가 중요한 키워드의 광고 검색결과에 지도정보를 추가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는 2014년 6월 10일(화)부터 지역 정보와 관련된 모바일 광고상품 고도화의 일환으로,
모바일 통합검색 지도정보에 광고영역이 추가됩니다.

 

[ 모바일 통합검색 지도정보 내 광고 노출 안내 ]


■ 적용일
2014년 6월 10일 (화) ~

 

■ 적용내용
'모바일 지도노출 키워드'의 모바일 통합검색 광고결과에서 '지도' 아이콘을 선택하여 지도를 확대하였을 때,
확대된 지도에서 '전화걸기'와 '홈페이지' 연결 버튼 및 주소정보가 노출됩니다.
해당 버튼에 대한 클릭은, 지도정보 및 업체에 대해 충분히 확인한 이용자를 업체로 연결해드리는 클릭으로서 과금됩니다.
 

- 광고 추가 노출영역 : 지도보기 영역 하단
- 과금 방식 : 광고노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

 

노란색으로 표기된 영역이 과금 영역이며, 상기 이미지는 예시화면으로 개별 업체의 정보입력상태에 따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
단순히 지도를 열고 닫거나,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는 것은 기존 베타버전과 동일하게 과금되지 않습니다.
통합검색 광고 결과에서 지도아이콘을 선택하여 지도를 열고 닫는 것, 지도 이미지 내 위치정보 클릭,
지도 크게보기 아이콘을 클릭하는 것은 과금되지 않습니다.


지도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확인하고, 광고주님의 업체로 연결하고자 하는 클릭에 대해서만 과금됩니다.
광고 검색결과에서 지도를 확대하여 광고주님의 위치정보를 명확히 확인한 후, 업체로 연결하고자하는 클릭에 한해 과금이 적용됩니다.
또한, 짧은 시간에 반복적으로 일어나는 클릭에 대해 모두 과금되지 않도록 내부 기준에 의해  과금을 적용합니다.

위치정보 및 전화번호는 광고주께서 광고관리시스템에서 직접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위치정보의 축적은 [광고관리시스템 > 관리도구 > 사이트 정보 관리 > 개별 사이트 우측 '관리' 버튼 > 위치정보]에서
직접 입력하신 값을 활용하여 표시됩니다.
'전화걸기'와 '홈페이지' 아이콘이 하단에 노출되며, 전화번호가 미등록된 경우에는 홈페이지 연결버튼만 노출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