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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재공지] 모바일 파워링크 지도정보 노출 개선

  • 날짜 2014.06.16 09:51 조회 1,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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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엠피인터랙티브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주요 내용입니다.

 

저희 네이버 검색광고는 지난 2013 7 4일부터 광고주님의 사업장 위치에 대한 검색 니즈가 큰 일부 키워드에 대해,
모바일 파워링크 및 더보기화면에 지도' 아이콘을 추가하여 지도정보’를 연계하여 제공한 바 있습니다.

▷ 관련 공지 바로가기

 

약 1년간의 베타테스트를 거쳐, 지도정보에서 위치 확인 후 해당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해당 업체에 전화를 거는 데에

이용자의 번거로움을 해소하고자, 2014년 6월 10일부로 모바일 파워링크와 연계된 지도정보의 노출을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일부 개선하였습니다.
 

 

[모바일 파워링크 지도정보 노출 개선]

 

■ 적용일
2014 6 10 () ~

 

 

■ 적용내용
모바일 파워링크 각각의 광고에 표시된 지도아이콘을 누를 때 펼쳐지는 지도 하단 우측에 확대 버튼이 노출되고,
검색 이용자가 확대 버튼을 누를 경우 지도보기페이지가 열리며 확대된 지도정보와 업체 기본정보가 보이면서
동시에 전화걸기홈페이지(방문하기)’ 버튼이 노출됩니다.

 

전화걸기홈페이지버튼은 광고주님께서 해당 정보를 등록하신 때에만 노출되며,
검색 이용자가 이 버튼을 누를 경우 광고주님의 사업장에 연락하거나 홈페이지에 방문하는 것으로 보아
기존의 모바일 파워링크 과금 원칙(CPC, 클릭당 과금)에 따라 광고비를 부과합니다.

 

 


 노란색 외곽선으로 구분 표시된 영역이 광고비 부과의 기준이 되는 클릭 영역이며, 상기 이미지는 예시화면으로
      개별 업체의 정보입력 상태에 따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 지난 2014 6 3일에 “[공지] 모바일 파워링크 및 모바일 광고더보기 지도 정보 내 광고 노출 안내라는 제목으로
    이미 이번 개선 내용을 알려드린 바 있습니다만, 내용 설명에 다소 미진한 부분이 있는 것이 확인되어
    이번 재공지를 통해 다시 한번 명확히 안내 드리고자 합니다. 광고주님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기존 공지 보기)


※ 알아두세요!

단순히 지도아이콘을 눌러서 지도를 열고 닫거나, 펼쳐진 지도 중 일부를 클릭하는 것에는
기존 베타서비스에서와 마찬가지로 광고비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 파워링크 또는 더보기 영역에서 지도아이콘을 눌러 지도를 열고 닫거나,
펼쳐진 지도 내에서 주소정보 또는 지도 확대 버튼를 누르는 것에 대해서는 광고비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위치정보 및 전화번호는 광고주님께서 광고관리시스템에서 직접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위치정보의 축척은 광고주님께서
[
광고관리시스템 > 관리도구 > 사이트 정보 관리 > 개별 사이트 우측 '관리' 버튼 > 위치정보]에서 
등록하신 값을 활용하여 표시됩니다. 만약 전화번호를 등록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홈페이지버튼만 노출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