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인터랙티브
close

업계 정보

[엠피-공지] 클릭초이스플러스 신규업종 광고등록 및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안내

  • 날짜 2014.07.18 09:36 조회 761

안녕하세요, 엠피인터랙티브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주요 내용 입니다.

 

기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린 것과 같이 2014년 7월 31일, 업종별 모바일 특화상품 "클릭초이스플러스"에
<가구>, <파티/이벤트>, <헤어숍>, <유아용품 대여> 업종이 추가됩니다. ( ▶ 지난 공지 확인하기 )
 

본 신규 업종은 금일 바로 광고관리시스템에서 신규 광고 등록이 가능하며,

2014년 7월 31일(목) 부터 광고 노출이 시작됩니다.

 

아울러 오픈 후 2주간은 무료로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으니 대상 업종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모바일 특화상품 '클릭초이스플러스'를 통해 모바일 광고 효과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클릭초이스플러스 신규 업종 광고등록  및 무료체험 이벤트 안내]

 

■ 광고 등록안내
 - 광고등록 (광고관리시스템) : 2014년 7월 17일 (목)  ~
 - 광고노출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 2014년 7월 31일 (목) ~
 - 등록방법 안내 ( ▷ 학습강의 )

 

>>  등록 Tip
① 업체정보 추가
- 상품/서비스 및 업체 이미지 등 이미지 파일을 미리 준비하시면 등록이 더욱 편리합니다.
- 한 번 통과된 업체정보의 업종, 표시URL은 수정이 불가하므로, 신중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 업체정보 등록 시 실제 사이트 상에 기재된 정보 또는 제출 가능한 서류가 있는 정보 위주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제공하는 상품/ 서비스 종류에 따라 소재 그룹을 별도 등록하시면 광고 관리가 더욱 용이해집니다.
  (ex. 프로포즈 이벤트 / 돌잔치. 수연 / ... )
- 업종별 등록 요소 확인 : <가구>, <파티/이벤트>, <헤어숍>, <유아용품 대여> 

② 캠페인 및 광고 등록
- 키워드는 검색사용자의 의도가 분명하다고 판단된 키워드에 한해 등록 가능하며, 
  
해당 키워드는 사용자 반응에 따라 수시 업데이트 됩니다.
- 구매 가능한 키워드는 광고관리시스템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초기 오픈시점의 키워드 리스트 확인하기)
- 캠페인 및 광고 또한 소재 그룹에 맞게 카테고리를 나누어 등록하시면 광고 관리가 더욱 용이합니다.
   (ex. 프로포즈 이벤트 / 돌잔치. 수연 / ... )
 

③ 검수 안내
- 클릭초이스플러스 검수는 업체정보와 키워드 검수로 나누어 진행되며, 검수에는 시일이 소요될 수 있으니
   사전에 미리 광고를 등록해두시면 편리합니다. 
- 업체정보 검수에서는 이미지, 위치정보 등 업종별 특화 정보가 업종별 등록기준을 따르는지를 확인합니다. ( 검수기준 확인하기 )
- 업체정보 검수 완료 후, 연관도 등 키워드에 대한 검수를 진행하게 됩니다.
   업체정보 검수, 키워드 검수를 모두 통과해야 광고게재가 가능합니다.

 

■ 신규 업종 무료 체험 이벤트 안내
오픈 시점부터 2주간 클릭초이스플러스 <가구>, <파티/이벤트>, <헤어숍>, <유아용품 대여> 의 무료체험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업체정보 통과 및 광고 검수에 시일이 걸릴 수 있으니, 미리 광고를 등록하시고 무료로 광고 효과를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기간 : 2014년 7월 31일(목) ~ 8월 13일(수) 

 

※ 알아두세요! 

상기 이벤트 기간 동안은 모든 키워드의 입찰가는 70원으로 고정되며, 클릭이 발생해도 비즈머니가 차감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은 입찰가가 최저입찰가인 70원으로 고정되며, 변경이 불가합니다.
이에 따라 모든 광고는 동등한 노출 기회를 가지며 랜덤으로 노출됩니다.
만일 등록하신 광고가 노출되지 않는다면, ① 등록하신 업체정보와 광고 검수가 모두 통과되었는지,
② 비즈머니가 정상적으로 충전되어 있는지, ③ 광고 노출설정이 on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라며,
무료 체험 이벤트 기간동안은 광고 노출순위가 랜덤으로 변경될 수 있으니 ④ 검색결과를 새로고침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료체험이 종료되는 8월 14일 00시부터는 직접 그룹별 입찰가를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체험이 종료되는 8월 13일 자정(8월 14일 00시) 이후부터는 광고주님의 입찰전략을 기반으로 광고순위가 변경되며, 과금이 진행됩니다.
초기에 별도의 설정을 하지 않으시는 경우, 최저입찰가인 70원으로 광고 노출 설정이 적용됩니다.
무료체험 기간에도 효과보고서를 제공하니, 광고주께서는 제공되는 광고효과보고서를 참고하시어 이후의 광고전략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료체험 기간이 끝날 시에 검색광고센터에 등록하신 메일주소로 개별 안내 메일을 드릴 예정입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 또는 광고주님의 광고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앞으로도 모바일광고를 통한 이용자 만족도 향상과 광고 효과 증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