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인터랙티브
close

업계 정보

[엠피-공지] 패션스퀘어 <밴드 패션> 유료화 전환 안내 (9/1)

  • 날짜 2014.08.20 10:56 조회 1,002

?안녕하세요, 엠피인터랙티브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주요 내용입니다.

2014년 7월 10일부터 테스트를 시작한 <밴드 패션>이 약 2개월의 미과금 테스트기간을 거쳐, 유료로 전환됩니다.
<패션스퀘어>를 이용하고 계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패션스퀘어 <밴드 패션> 유료화 전환 안내 ]

■ 적용일

- 광고관리시스템 매체 ON/OFF 기능 오픈 : 2014년 8월 28일 (목) 오후
- 유료화 전환 시점 : 2014년 9월 1일 (월) 오후 3시 이후

■ 내용
1. '밴드 패션’은 <패션스퀘어>와 동일하게, 미리보기 화면의 상세보기 버튼 클릭당 CPC방식으로 과금됩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는 광고노출 기간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방식으로 과금됩니다.
클릭대상은 미리보기 화면의 '자세히 보기' 버튼이며, 그 외의 썸네일 및 몰명 등은 과금되지 않습니다.
유료화 전환 시점인 9월 1일(월)부터는 CPC방식에 따라 광고주님의 입찰전략을 기반으로 광고순위가 변경되며,
광고관리시스템의 광고효과보고서에서 과금현황 및 광고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패션스퀘어’의 기본 노출설정은 '노출(ON)'입니다. '밴드패션'에 광고노출을 원치 않으신다면,
   미리 매체 전략을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패션스퀘어'에 노출중인 상품은 2014년 9월 1일 오후 3시 이후부터 설정하신 개별 상품 및 캠페인의 입찰전략에 따라
'밴드패션'에서도 과금됩니다. 만일 '밴드패션'에서의 과금을 원치않으신다면, 8월 28일(목) 오후부터
[광고관리시스템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 광고관리 > 캠페인 관리]에서 '밴드패션'의 광고노출전략을 OFF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