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인터랙티브
close

업계 정보

[엠피-공지] 광고관리시스템 기본보고서 일부 기능 변경 및 신규 적용 안내

  • 날짜 2014.12.12 09:35 조회 675

안녕하세요. 엠피인터랙티브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주요 내용입니다.


광고주 님의 효율적인 검색광고 운영을 위해 12월 16일(화)부터 기본보고서에 일부 기능이 변경 및 신규 적용됩니다.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광고관리시스템 기본보고서 일부 기능 변경 및 신규 적용 안내 ]

 

■ 변경 일시 : 2014년 12월 16일(화) 17:00


■ 변경 내용

 

1. 그룹 하위 키워드 기준 변경

○ 해당 그룹의 하위 키워드를 '광고관리' 기준에서 '키워드 지표 발생' 기준으로 변경 (그룹지표와 하위 키워드 지표의 합이 일치되도록 변경 

 

2. 기본보고서 > 키워드 탭 신규 추가

(1) 검색광고 관리시스템 > 클릭초이스 > 보고서 > 기본보고서 > 키워드 탭

(2) 각 그룹에 속한 키워드 지표를 '키워드' 기준으로 모아서 조회할 수 있는 기능 제공  

     (※ 키워드는 최대 2만 개까지 로딩이 가능하며 그 이상은 키워드별 맞춤보고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알아두세요.

 

1. 특정 키워드가 하루에 여러번 그룹을 이동한 경우는, 해당 키워드가 노출된 마지막 그룹에 포함됩니다.

: 예를들어 '가나다'라는 키워드가 12월 1일에 A그룹, B그룹, C그룹에 순차적으로 포함되어 있었다고 가정하고,

 노출은 A와 B그룹에서만 있었다고 할 경우, 12월 1일 '가나다'의 키워드 지표에는 B그룹에 포함된 것으로 조회됩니다.

 

2. 이미 삭제된 키워드라도 노출된 이력이 있으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 단, 조회 기간 동안 미노출되어 지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는 해당 미노출 키워드는 조회되지 않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