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인터랙티브
close

업계 정보

[엠피-공지] 모바일 통합검색 광고 UI 개편 안내

  • 날짜 2015.03.13 09:51 조회 850



안녕하세요. 엠피인터랙티브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주요내용 입니다.

 

 

2015년 4월 2일(목),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의 광고노출 UI가 개편됩니다.

아래 내용을 잘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통합검색 광고 UI 개편 안내]

 

 

■ 개편 일정 

 

- 2015년 4월 2일(목) 15:00 ~

 

 

■ 개편 내용


1) 광고 정보에 대한 가독성과 시인성을 높인 UI로 변경됩니다.


2) 타이틀 우측에 있던 모바일 최적화 아이콘이 변경되어 URL좌측에 표시됩니다.

 

 

<모바일 파워링크 광고 UI 예시>

 


 

 

 

2) 개편 UI에서 제공되는 버튼 링크에 대한 선택권 이용방법

 

① 모바일 파워링크 문안 하단의 버튼 링크는 홈, 전화, 위치 중에서 최소 2개 ~ 최대 3개를 선택하여 노출하실 수 있습니다.
    (1개만 선택하여 노출은 불가능합니다.)

② 버튼 링크에 대한 노출설정은 [클릭초이스 > 광고관리 > 그룹전략변경 > 사이트정보]에서 가능합니다.

③ 선택값을 수정하기 전에는 홈, 전화, 위치 중에서 노출 가능한 정보가 2개~3개일 경우 모두 기본 노출됩니다.

④ 특정 버튼에 대해 노출설정을 체크하더라도 해당 정보가 검수중이거나 입력되지 않은 경우 미노출 될 수 있습니다.

⑤ 기존의 키워드 단위 관리의 '모바일노출설정 버튼' 및 기능은 폐지되며 그룹전략의 버튼 링크로 대체 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 또는 온라인 문의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