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인터랙티브
close

업계 정보

[엠피-공지]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 / 리빙스퀘어> 모바일 광고노출 UI 변경 안내

  • 날짜 2015.04.07 10:27 조회 745




안녕하세요. 엠피인터랙티브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주요내용입니다.


 

2015년 4월 13일(월), 클릭초이스상품광고의 모바일 광고노출 UI가 변경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 / 리빙스퀘어> 모바일 광고노출 UI 변경 안내 ] 


 

적용일

 

- 2015년 4월 13일(월) ~

 

 

적용 내용

 

1) '더보기' 화면 UI 변경

 

: 상품명과 가격이 함께 노출 되었던 기존의 '더보기' 화면의 노출형태를

  상품의 가격만 노출하고 이미지 크기를 키운 형태의 화면으로 변경하여 상품의 주목도를 높였습니다.

 

 

2) 카테고리 네비게이션 內 검색기능 제공

 

: 해당 업종의 카테고리만 탐색할 수 있었던 기존 기능을 개선하여

  카테고리 및 키워드까지 함께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상품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 변경된 '더보기' 예시 화면 >

 

 

 

 

3) '미리보기' 內 상품의 추가 이미지를 썸네일 형태로 제공

 

:  기존 상하 플리킹을 통해 제공되었던 상품의 추가 이미지를

   썸네일 클릭 방식으로 변경하여 해당 상품의 상세 이미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미리보기' 하단 관련상품 리스트 제공

 

: 기존 좌우 플리킹 혹은 '더보기' 화면으로 돌아가서 확인해야했던 상품목록을

  미리보기 하단에도 제공함으로써 편리한 상품 탐색 기능과 더 많은 광고 노출기회를 제공합니다.

 

 

< 변경된 '미리보기' 예시 화면 >

 

 

 

 

 

자세한 문의사항은 온라인 1:1 문의하기 또는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