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인터랙티브
close

업계 정보

[엠피-공지] 클릭초이스상품광고 PC 영역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테스트 노출 안내

  • 날짜 2015.04.14 09:46 조회 1,020




안녕하세요. 엠피인터랙티브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주요내용입니다.

 

 

현재 모바일에서 노출되고 있는 클릭초이스상품광고(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가

4/16(목) PC 통합검색의 정식 노출과 함께

PC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영역에서 무과금으로 노출되는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공지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상품광고(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 PC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영역 노출 테스트 안내 ]



■ 노출 영역 : PC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하단 배너영역 노출 (중간 이미지배너)

 

■ 노출 대상 : PC 네이버 메인 전체 접속 대상으로 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 배너를 노출

 

■ 배너 노출기준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에서 선정된 시즌에 적합한 키워드 리스트를 선정하여 배너에 노출  

 

■ 과금 : 해당 노출 테스트 기간동안 PC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배너를 통한 유입클릭은 무과금 적용

 

■ 노출 적용 일정 : 2015 4 16() 18:00 ~ 5 10() 23:59 

   ※ 광고 노출 on/off를 설정할 수 있는 광고관리시스템은 4 15()에 먼저 오픈됩니다.

       테스트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PC </span>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배너 노출 예시 화면 >  

 


< </span>쇼핑박스 배너 클릭 시패션/리빙스퀘어 더보기 예시 화면 >  




※ 알아두세요!


1. 노출 시작(4/16 기준) 시점에 기본 노출 설정은 ON입니다. 광고관리시스템에서 PC 통합검색의 노출 여부를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 광고관리 > 캠페인 관리 ] 페이지에서 매체 설정 (on/off) 가능

 

2. 상품 연결 URL이 모바일에서만 최적화되어 있으신 경우는 별도의 PC 전용 연결 URL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PC URL은 필수 정보는 아니며, 선택에 따라 입력이 가능합니다. )

    - 상품 등록 및 상품 정보 수정 메뉴에서 가능

    - PC 용 별도 URL을 설정하신 경우에는 해당 랜딩 URL에 대한 검수를 진행하며, 검수 통과 후에 해당 URL로 연결됩니다.

 

3. 테스트 기간동안 쇼핑박스 배너를 통해 발생된 노출수 및 클릭수는 보고서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4. 쇼핑박스에 노출되는 배너는 등록하신 상품광고 이미지 원본을 활용하여 제작되며, 

   클릭 시 해당 상품이 선택된 더보기 화면으로 랜딩됩니다.

   이에 대한 쇼핑박스 배너노출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배너상품 선정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온라인 1:1 문의하기 또는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