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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공지] 클릭초이스 광고 등록 신규 입찰 기능 제공 안내

  • 날짜 2015.05.08 17:50 조회 587



안녕하세요. 엠피인터랙티브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주요내용입니다.

 

2015년 5월 14일(목), 클릭초이스 광고 등록 시 신규 입찰가 설정 기능이 제공됩니다.

아래 내용 잘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 광고 등록 신규 입찰 기능 제공 안내 ]

 

 

기능 적용 일정

: 2015년 5월 14일(목) 17:00 ~

 

 

기능 안내

 

1) 광고를 집행할 키워드의 최초 입찰가 결정 시,  '최소노출입찰가'와 '중간입찰가' 정보가 제공됩니다.

 

A. '최소노출입찰가'란?

지난 4주 동안 지속적으로 광고가 노출되었던 입찰가들을 통계적으로 산정하여, 그 중 가장 낮은 입찰가를 제공해드리는 기능입니다.   

  이를 통해 광고가 높은 빈도로 노출되기 위해 필요한 비용과 입찰가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B. '중간입찰가'란?

: 지난 4주 동안 해당 키워드에 지속적으로 입찰 된 금액들의 중간값(median)을 산출한 것으로,

  이를 통해 일반적으로 해당 키워드의 입찰가가 높은 편이지 낮은 편인지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2) 예상하신 입찰가의 1개월 간의 예상 광고 성과(예상 노출수, 예상 클릭수) 및 1개월 간의 예상 광고비가 제공됩니다.

 

 

기능 사용 방법

 : [ 광고관리시스템 > 광고등록 > STEP.2 입찰가입력 > 입찰가 시뮬레이션 ]

< 예시 화면 >



* 알아두세요

 

1. 기존에 제공되던 스마트입찰을 사용 하고자 하실 경우 기능 상단에 "스마트입찰로 입찰가 설정" 링크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최소노출입찰가,중간입찰가 및 예상 광고 성과(예상노출수,예상클릭수), 예상 광고비는 과거 28일간(4주간)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통계적으로 산정된 값으로 현재 및 미래의 성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3. PC 통합검색(파워링크, 비즈사이트) 영역 기준 데이터가 우선 제공 되며, 모바일 검색(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에 대한 기능은

   2015년 6월 중 적용 예정입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 또는 온라인 1:1 문의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하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