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인터랙티브
close

업계 정보

[엠피-공지] 클릭초이스 키워드플러스(Beta) 기능 오픈 안내

  • 날짜 2015.07.20 09:48 조회 314

안녕하세요. 엠피인터랙티브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주요내용입니다.

 

 

2015년 6월 25일부터 클릭초이스에서 쉽게 키워드를 확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키워드플러스(Beta)'가 오픈합니다. 

광고주 여러분들께서는 아래 공지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 키워드플러스(Beta) 기능 오픈 안내 ]

 

 

■ '키워드플러스(Beta)' 란?

 

: 키워드플러스란, 등록 키워드의 유의어에도 광고를 자동으로 노출시키는 기능으로

키워드 발굴에 어려움을 느끼는 광고주에게 효과적인 기능입니다.

 

▶ 클릭초이스 키워드플러스(Beta) 자세히 알아보기

 

 

■ '키워드플러스(Beta)' 기능 안내

 

① 설정 단위 : 광고 그룹 단위 ON/OFF 설정

                     (※ 초기 OFF 상태이므로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그룹 전략 변경' 화면에서 ON 설정을 하셔야 합니다.)

 

② 추가 노출 영역 : 네이버 PC 통합검색 (파워링크, 비즈사이트), 모바일 검색

 

③ 추가 노출 광고의 입찰가 결정 :

 

- 키워드 플러스를 통해 노출되는 광고는 해당 키워드의 '중간 입찰가'의 일정 비율(광고주님께서 설정하시는 가중치)로 자동 입찰 됩니다.

  단, 위 방식으로 계산된 입찰가가 등록 키워드의 입찰가보다 클 경우, 등록 키워드의 입찰가로 입찰 됩니다.

 

 

■ 설정 방법 안내

 

① 광고관리시스템 내 광고관리 > 사이트 > 그룹 선택 후 '그룹 전략 변경' 팝업창 (혹은 그룹 별 '관리' 버튼 클릭 시 팝업창)

② 키워드플러스 기능 ON 설정

③ 키워드플러스 중간입찰가(가중치) 설정

④ 키워드플러스 노출 제한 키워드 등록 (선택 옵션)  

 

※ 설정 변경 시 반영까지 수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일정 안내

 

① 기능 오픈 : 2015년 6월 25일(목) 15:00

② 보고서 오픈 : 2015년 7월 16일(목)

 

※ 상기 일정은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온라인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참고하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