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인터랙티브
close

업계 정보

[엠피-공지] 모바일 통합검색 광고 노출 영역 확대 안내

  • 날짜 2015.07.24 10:13 조회 591



안녕하세요. 엠피인터랙티브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주요내용 입니다.

  

 

2015년 7월 30일(목)부터 모바일 통합검색 광고 노출영역이 확대되어,

모바일 통합검색 2~5 페이지 하단에도 파워링크 광고가 노출됩니다.

아래 내용을 잘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통합검색 광고 노출 영역 확대 안내 ]

 

 

■ 변경 일정 

 

- 2015년 7월 30일(목) 14:00 ~

 

 

■ 변경 내용


1) 모바일 통합검색 2~5 페이지 하단에 새로운 광고영역이 추가되어, 파워링크 광고가 노출됩니다. 


새로 추가된 영역에는 파워링크 광고가 최대 3개까지 노출됩니다. 

    (※ 노출되는 광고는 1페이지 파워링크 광고의 다음 순위 광고가 노출됩니다.)

 

② 모바일 통합검색 1페이지의 파워링크와 유사한 UI로 제공됩니다. 

 

 

<</span> 모바일 통합검색 하단에 추가되는 새 광고영역 예시화면 > 

 

  

 

 

2) 모바일 검색 영역 노출 및 입찰가 설정방법

 

① 새로 추가된 광고영역은 별도 영역으로 구분되지 않고 기존 모바일 검색 영역에 포함됩니다.

② 모바일 검색 영역의 노출 설정 및 입찰가 설정은 [클릭초이스 > 광고관리 > 그룹전략변경 > 매체] 에서 가능합니다. 

   (※ 노출 및 입찰가 설정 시에는 모바일 검색 영역 전체에 대한 설정만 가능하며, 새로 추가된 광고영역을 별도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3) 새로 추가된 광고 영역의 광고 성과는 '기본보고서' 내 모바일 검색 영역 성과에 합산하여 제공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온라인 1:1 문의하기 이용해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참고하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