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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공지] 파워컨텐츠 키워드 확대 및 검수, 노출 광고수 테스트 안내

  • 날짜 2016.06.08 10:44 조회 251

안녕하세요 엠피인터랙티브입니다.

네이버광고 주요내용입니다.

2016년 6월 21일(화)부터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가 확대되고,
일부 키워드에 대하여 검수 기준 및 최대 노출 광고 개수 변경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현재 해당 키워드로 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 중이시거나, 클릭초이스 광고를 진행하고 계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 적용 일정
- 2016년 6월 21일 (화)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확대 대상 키워드: 미용, 화장품 그룹의 40개 키워드

키워드 그룹

확대 키워드수 

미용

10

화장품

30

총합계

40


대상 키워드 다운로드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 후 Ctrl+F 키를 통해 찾고자 하시는 키워드를 검색하면,  해당 키워드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
1. 해당 키워드는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로 내부 기준에 의해 선정하였습니다.
2. 6월 21일(화) 15시 이후 광고 등록이 가능하며 검수 통과 후 바로 노출됩니다.
3. 확대 대상 키워드의 통합 검색 결과에서 사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의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검수 기준 및 최대 노출 가능 개수 변경 테스트 안내 ] 


■ 적용 일정:
2016년 6월 21일 (화)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종료일은 공지사항을 통해 별도로 사전 안내할 예정입니다.

■ 적용 대상 키워드 : 미용, 화장품, 어학 그룹의 195개 키워드

키워드 그룹

적용 키워드수 

미용

10

화장품

66

어학

119

총합계

195


대상 키워드 다운로드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 후 Ctrl+F 키를 통해 찾고자 하시는 키워드를 검색하면, 해당 키워드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노출 광고 개수 변경 사항
- 테스트 대상 키워드는 PC와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광고 개수가 기존 최대 3개에서 최대 5개로 확대됩니다.



검수 가이드 변경 적용 사항


1. '랜딩 매체 소유자' 기준 변경

   - 기존 '광고주 소유'의 매체외 '제3자(ex. 대행사, 온라인 잡지사, 일반 블로거 등)소유'의 매체도 랜딩페이지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단, 이 경우 해당 매체는 원칙적으로 네이버 검색광고 사이트 등록기준에 부합해야 하며, 해당 매체에서 관련법령 등에 부합하지 않는 행위가 확인되는 경우, 해당 행위는 모두 광고주의 행위로 인정됩니다.


2. 정보 영역내 '브랜드명(상호명) / 서비스명(상호명) 기재' 기준 변경

   - '정보 영역' 전체 내용을 기준으로 1,000자 이후부터는 브랜드명(상호명) 또는 서비스명(상품명) 기재가 가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위의 '주요 변경 사항'은 변경된 검수 기준의 일부 내용만을 담고 있습니다. 

전체 내용 확인을 위해 첨부해 드리는 검수 기준 파일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변경된 검수 기준 다운로드 받기
(기존 가이드에 따라 광고 운영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대로 광고 진행하셔도 무방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 또는 온라인 1:1 문의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고하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