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업계 정보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품 카탈로그형' - 모바일 카탈로그 페이지 리뉴얼 (2019년 12월 18일)

  • 날짜 2019.12.20 18:19 조회 86
네이버 쇼핑의 모바일 카탈로그 페이지가 리뉴얼 됨에 따라
'쇼핑검색광고 - 제품 카탈로그형'의 광고 소재 랜딩페이지도 함께 변경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카탈로그 페이지 리뉴얼

적용 일시

2019년 12월 18일(수)



적용 대상

쇼핑검색광고 - '제품 카탈로그형' 광고 소재인 모바일 카탈로그 페이지 


 

주요 내용

카탈로그 이미지 확대

- 주요속성이 4개 이상인 경우, 상단부에 속성정보 제공

- 그 외 카탈로그의  다양한 제품정보를 풍부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리뉴얼



모바일 카탈로그 페이지 리뉴얼 화면 예시




알아두세요!

광고 확장소재는 기존과 동일하게 노출됩니다. (제품영상 및 이벤트 확장소재는 '판매처' 상단 노출)
- 모바일 카탈로그 페이지만 리뉴얼 대상이며, PC 쇼핑검색광고는 변동사항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