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업계 정보

[카카오모먼트] 후심사 정책 적용 안내 (1/15일 예정)

  • 날짜 2020.01.13 11:30 조회 83

카카오모먼트를 통해 등록된 소재는 모두 사전 심사를 받아야 하며 심사를 받지 않은 소재는 노출이 불가하였으나,

1월 15일(수)부터 내부에서 선정한 대상에 한하여 후심사(시스템 자동승인 후 모니터링 심사) 정책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아래 상세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적용일 : 2020년 1월 15일(수) 오전 10시 이후 순차 적용

 

2. 적용 내용 : 내부에서 선정한 대상 및 광고계정에 한하여 후심사 정책 적용

- 1월 15일에 적용되는 후심사 대상에게는 1/10일(금) 이메일 및 SMS가 발송될 예정입니다.

  

3. 후심사 정책

 

1) 소재유형 : 배너, 네이티브, 동영상 (카카오톡 비즈보드 Beta, 쇼핑박스 제외)

 

2) 심사 프로세스

 

 3) 심사 소요 기간 : 영업일 기준 1일 이내 (단, 내부 검토가 필요한 경우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  후심사 대상은 매월 3주차에 내부 기준에 의해 선정되며 광고계정의 담당 마케터에게 개별 안내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후심사가 아닌 사전심사를 희망하는 경우 철회 요청 주시면 후심사 대상에서 제외되며, 별도 요청이 없을 경우 후심사 진행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ㄴ 철회 요청 방법 : [문의게시판 > 카카오모먼트 > 심사 > 후심사 대상 제외 요청카테고리로 접수

- 업종 및 증빙 서류와 같이 심사 시 참고가 필요한 서류는 사전에 제출되어야 합니다.

- 광고 심사 이전에 소재가 노출됨에 따라 카카오모먼트 심사가이드에 부합하는 소재를 등록해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 자동 심사되어 노출된 광고로 인한 사용자CS나 랜딩페이지 접속 오류 등으로 인한 보상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후심사 보류가 필요할 경우 사전 안내 없이 진행되며, 이로 인한 광고 중단에 대한 보상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소재 제작가이드에 부합되지 않은 소재가 반복적으로 등록되거나 부적절한 컨텐츠가 노출되는 경우 내부 검토를 통해 후심사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