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인터랙티브
close

EDN+

리타겟팅

리타겟팅 효과

유저가 관심있게본 상품이나 광고주의 배너광고를 다시 한번 보여주기 때문에 재방문율이 높으며, 재방문으로 인해 관심상품 또는 관련상품구매율이 기존 광고 상품보다 현저하게 높음

리타겟팅 광고 노출방법

리타겟팅 광고 노출방법
EDN+ 리타겟팅 광고상품 세부 카테고리 분야 안내

노출형태

쇼핑박스, 슬라이드, 트랜드배너

상품 정보(EP) 제작 및 등록

광고 소재 제작 필요 없으며, 광고주 로고만등록 (쿠키/장바구니/트래킹 스크립트 가이드 제공 및 개발 지원)

광고상품

PC 상품 리타겟팅, PC상품리타겟팅(트랜드배너)(박스/배너)

PC 상품

Mobile 상품 리타겟팅(슬라이드, 쇼핑박스)

Mobile 상품

노출형태

쇼핑박스, 슬라이드, 트랜드배너

광고소재
쇼핑박스 : 12개 썸네일(90*90) + 텍스트 16자
배너(PC) : 120*600, 300*250, 250*250 등 10개
배너(Mobile) : 300*300, 400*400, 640*100 등 6개

광고상품

PC 사이트리타게팅, PC사이트리타겟팅(배너, 트랜드배너)

PC 상품

Mobile 사이트리타겟팅(쇼핑박스, 배너)

Mobile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