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인터랙티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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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구글 GDN

2012년 기준 55,000여개의 노출지면을 확보하고 있고 캠페인 목적에 따라 다양한 타게팅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배너노출을 목적으로 하는 타게팅이 가능하고 사이트리마케팅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목적의 타겟설정이 가능하며 한국실정에 검색보다는 GDN을 기본적으로 진행합니다. 현재 상품 리마케 팅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구글디스플레이 네트워크

90% 이상의 도달률을 자랑합니다.

구글디스플레이 네트워크

효과적인 잠재고객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잠재고객 타겟팅

게재위치타게팅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내의 특정 사이트 또는 카테고리를 지정하여 선택 한 사이트에만 광고를 노출하는 방식으로, 브랜드 이미지가 중요한 광고주의 경우사이트 및 페이지의 게재 위치를 선정하여 주로 운영

게재위치타게팅

문맥타게팅

구글 네트워크 내의 전체 페이지 내용을 실시간 스캔하여 각 페이지의 문맥을 파악하고 페이지의 문맥과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노출시켜 주는 방식

문맥타게팅

주제타게팅

특정 주제와 관련된 콘텐츠가 있는 웹페이지에 광고를 게재하는 타게팅으로, 웹페이지에 콘텐츠가 바뀌더라도 매번 광고주가 게재될때마다 특정주제와 관련된 웹페이지를 자동으로 찾아 광고를 게재

주제타게팅

관심사타게팅

페이지 상의 콘텐츠가 아닌 페이지를 보고 있는 유저의 관심사 카테고리에 기초하여 광고 노출

관심사타게팅

인구통계타게팅

유저의 성별과 연령에 따라 광고를 선별적으로 노출 할 수 있고, 소재를 달리하여 광고효과를 증대시킬 수 있음

인구통계타게팅

리타게팅

리마케팅은 광고주의 웹사이트를 방문했던 혹은 방문하지 않았던 유저를 타게팅하여 광고를 노출하는 기법

리타게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