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인터랙티브
close

모비온

키워드검색


모비온만의 특징

1. 국내유일 포털(네이트, 줌) 제휴

포털 및 언론사 매체 볼륨이 높다는점

모비온만의 독점 지면 확보 (pc 알툴바, 모바일 바콘)

카카오 , 다음 , 제휴 예정

2.노출영역의 다각화를 통한 높은 ctr을 형성

배너 특수지면 (180*180)인 엣지배너

아이커버(새창링크), 브랜드링크(언론사풋터하단의 대형배너)

3. 비딩이 아닌 안정적인 CPC, CPV

배너 : cpc 방식 200원~300원

아이커버(새창링크) : cpv 방식 10원 ~20원

브랜드링크(언론사풋터하단) : cpv 방식 4원

4. 전환 시스템의 정교화

매출정보 ( 실시간, 직접, 간접 전환율 측정 가능)

마지막 결제 페이지인 섹션값 인식을 통해 결제 정보를 추적함 (결제한 유저의 해당 아이피, 상품정보, 상품주문번호)

PC 노출매체 : 국내 주요 총 300여 매체

PC WEB - 포털, 일간지, 경제지, 커뮤니티 등

월간 15억 PV 보유 (2016. 7 기준)

PC 노출매체

모바일 노출매체 : 국내 주요 총 100여 매체

월간 6억 PV 보유 (2016. 7 기준)

모바일 WEB

포털, 일간지, 경제지, 커뮤니티 등

모바일 APP

쇼핑, 생활서비스, 여성 뷰티, 건강, 커뮤니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APP

모바일 노출매체

1 % 반응율을 올리는 타게팅 기법 ( PC + 모바일 동시)

Roas 극대화를 위한 타겟팅

Core Target > 스크립트 삽입시

  • 해비쇼퍼 매칭

    해비쇼퍼 매칭

    유저가 장바구니에 담아놓은 상품을 피드형 배너로 노출 (Frequency 최상단)

  • 본상품 매칭

    본상품 매칭

    유저가 광고주 사이트에서 본 상품을 리타겟팅하여 광고 노출

  • 리싸이클

    리싸이클

    객단가가 높은 상품의 경우 상품 타게팅 된 광고를 다시 한번 보여주는 광고

  • 추천상품 매칭

    추천상품 매칭

    유저가 클릭했던 상품 카테고리 내에서 롤링 송출

  • 투데이베스트

    투데이베스트

    광고주 사이트에서 클릭을 많이 받은 상품을 롤링 송출

  • 헤비유저 타게팅

    헤비유저 타게팅

    광고주 사이트에 3회이상 방문 유저 타겟

  • 리턴매칭

    리턴매칭

    광고주 사이트에 1~2회 방문 유저 타겟

신규 및 가망고객을 위한 타겟팅

Extent Target > 스크립트 미삽입시

  • 성향매칭

    성향매칭

    유저의 성향을 파악해 비슷한 사이트의 광고 노출 (=URL 매칭)

  • 키워드매칭

    키워드매칭

    포털 및 기타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한 키워드를 기반으로 광고노출

  • 테마배너(QnA)

    테마배너(QnA)

    성별과 연령 타게팅 및 유저의 호기심과 흥미를 유도하는 배너 형태로 질문과 답변 형태로 노출

  • 베이스 광고

    베이스 광고

    유저의 성별과 연령을 분석하여 광고노출

  • 브랜드박스 및 할인정보(모바일만가능)

    브랜드박스 및 할인정보(모바일만가능)

    현재 광고주가 진행 중인 이벤트 / 프로모션을 쇼핑메타 어플에 집중 노출 (모바일 전용)

노출순서

해비쇼퍼 매칭 > 본상품 매칭 > 리사이클 > 추천상품 매칭 > 투데이베스트 > 헤비유저 타게팅 > 리턴매칭 > 성향매칭 > 키워드매칭 > 테마배너 > 베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