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인터랙티브
close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이용자가 특정 상품을 검색할 경우, 네이버 통합검색(PC/모바일)의 쇼핑 영역 및 쇼핑검색 결과의 상단에 광고주의 '상품' 단위로 노출할 수 있는 이미지형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광고 노출 영역을 네이버 쇼핑으로 확장하고, 구매자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추가적립 혜택을 제공하여 광고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리워드형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네이버 통합검색(PC/모바일) 결과 페이지의 '네이버 쇼핑' 영역 (상단 2개)

네이버 쇼핑

네이버 쇼핑검색(PC/모바일) 결과 페이지의 ‘상품 리스팅’ 영역 (상단 4~5개)

‘상품 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