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인터랙티브
close

네이버

브랜드검색

브랜드 키워드 또는 브랜드와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해당 브랜드의 내용을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통합검색 결과의 최상단에 노출하는 컨텐츠 검색형 광고 상품입니다.

특징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 최상단 영역에, 광고주가 구매한 브랜드 키워드에 대해 1개 광고가 단독 노출됩니다.

최소 광고비는 50만원이며, 광고 노출 기간 및 광고 가능한 키워드의 기간 조회수(최근 30일 조회수)합에 따라 광고비가 산정됩니다.

PC브랜드검색은 메인 이미지, 타이틀, 설명, 부가정보, 상세 이미지 영역으로 구성됩니다. 모바일 브랜드검색은 최대 2면으로 구성되며, 좌우로 넘겨볼 수 있습니다.

브랜드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