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인터랙티브
close

네이버

배너광고

타임보드

타임보드

네이버 초기 화면 상단 영역에 정해진 시간 동안 광고를 독점 노출하여 높은 전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배너 광고 상품입니다.

* 1일 24개의 시간대 중 광고주님께 의미 있는 시간대를 선택해 집행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유저의 이용 패턴에 맞춰 시간대별 광고 단가를 차등적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 635x100 사이즈의 배너에 스틸 이미지를 노출하거나 애니메이션을 적용하거나 영역을 확장하여 HD급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롤링보드

롤링보드

네이버 초기면 우측에 롤링 노출되며 인터렉티브한 특수 소재를 활용하여 이용자에게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상품입니다.

* 풍부한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광고를 집행하는 CPM 상품입니다.
* 연령, 성별, 지역별로 유저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 마우스 오버, 드래그, 동영상 재생 등 이용자의 참여가 가능합니다.

네이버 모바일배너

네이버 모바일배너

네이버 모바일의 메인에 노출되는 띠배너 형태의 광고로 강력한 타겟팅 기능과 풍부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지원하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광고상품입니다.
* 시간, 지역, OS, 디바이스, 카테고리별 등 강력한 타겟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 광고주님의 모바일 웹으로 이동하거나, 앱 실행, 앱 다운로드 등 다양한 랜딩 유형을 제공합니다.


네이버 모바일 브랜딩 배너

640x170 사이즈의 이미지형 띠배너로, 네이버 모바일 홈 주제판 중 뉴스, 연예, 스포츠 지면 등에 노출됩니다.


서브배너

네이버 모바일 내 뉴스, 스포츠, 연예 , 지식iN 등 서브 지면에 노출됩니다. 640x240 사이즈의 통이미지 혹은 애니메이션 삽입, 동영상 삽입이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