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인터랙티브
close

리얼클릭

리얼클릭 DSP


리얼클릭 DSP의 옵션을 활용한 효율 극대화!

타겟팅 중복 선택 및 다양한 전략운영으로 효율 UP

집행기간 및 예산에 따른 노출지수 최적화

프리퀀시 및 쿠키 보관기관 조정으로 광고주 별 맟춤운영


최적화 된 전략 구성으로 광고 만족도 극대화

리얼클릭 담당자가광고주 별 맞춤 전략을 제안합니다.

캠페인 목적에 맞는 타겟팅 믹스로 광고주가 원하는 유저 유입이 가능합니다.

효율 극대화!

1. DB 수집 전략

회원가입 또는 DB수집 목적의 광고주

추천업종 > 보험 / 대출 / 분양 / 교육 / 병원 / 여행


1. 미디어 카테고리 타겟팅

유저의 성별 및 연령대의 주 이용 매체를 예상하여미디어 카테고리를 선택함 으로써, 방문 이력이 없는 신규 고객까지 확보 가능


2. 관심사 / 인구통계 타겟팅

유저의 관심이 있닥 판단되는 광고나 미디어의 컨텐츠를 기반으로 타겟팅 함으 로써, 다양한 유저 확보에 탁월


3. 지역 타겟팅

특정 지역에 광고가 노출됨으로써, 수집 목적 고객의 성별 및 연령을 세밀하게 타겟팅 가능

DB 수집 전략

2. 구매전환 증대 전략

구매 전환율 증대목적의 광고주

추천업종 > 쇼핑몰 / 서비스 / 판매


쇼핑타겟팅

홈페이지 방문자 / 장바구니 상품 / 상세상품 관심유저 / 구매완료 유저에게 관련상훔을 도출 시킴으로써 지속적인 구매자극 효과


리타겟팅

홈페이지 방문자 / 동종업계 홈페이지 방문자에 배너가 따라다니며 재접속을 유도함으로써 구매전환 상승 기대

구매전환 증대 전략

3. Branding 전략

Branding 목적의 광고주

추천업종 > 병원 / 뷰티(화장품) / 자동차 / 명품 / 여행 / 게임


1. 타겟팅 최소화

특정 유저 타겟팅이 아닌 전체 유저와 다수의 매체에 노출하여 폭 넓은 커버리지 확보


2. 낮은 입찰가설정

비딩가에 따라 미디어가 선택되어 노출 되는 방식으로 최소 입찰가로 설정하여 유동적인 광고 노출 진행

Branding 전략

광고 형태 예시

캠페인 목적에 맞는 광고형태 선택을 통해 다양한 노출 배너 적용 가능

광고 형태 예시

광고 집행 가이드

광고 집행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