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인터랙티브
close

리얼클릭

리얼클릭 DSP 타겟팅 종류


유저 관심사 분석(관심사 타겟팅/인구통계 타겟팅)

유저가 최근 방문한 컨텐츠의 키워드를 추출하여 성향 및 연령 / 성별을 분석 후 키워드에 가중치를 두어 유저관심도가 높은 광고 노출

유저 관심사 분석

광고 관심사 분석(관심사 타겟팅/인구통계 타겟팅)

유저가 최근 클릭한 광고데이터를분석하여 관심사 및 연령 / 성별을 판별 후 광고주가 필요로 하는 유저를 선택하여 광고노출

광고 관심사 분석

미디어 카테고리 타겟팅

리얼클릭만의 다양한 카테고리 선택을 통해 최적화 매체를 기반으로 광고가 노출됨에 따라 고효율 광고 효과 기대

미디어 카테고리 타겟팅

리얼 타겟팅

광고주 사이트에 방문했던 유저가 리얼클릭 제휴매체 방문 시 해당 광고를 노출시켜 광고의 효율을 극대화 시키는 상품

리얼 타겟팅

쇼핑 타겟팅

유저 별 구매 패턴을 분석하여 구매 확률이 가장 높은 상품 최적화 / 노출 상품, 노출 매체, 유저 방문일 별 타겟팅노출

쇼핑 타겟팅

키워드 타겟팅

유저가 포털등에서 검색한 키워드와 매칭되어 노출되는 방식으로 광고주 선호 키워드 최대 1만개까지 등록 가능

키워드 타겟팅

기타(지역/시간/테크닉)

기타(지역/시간/테크닉)